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구르마무입니다!

 

달걀축제 1등을 늘 애비게일에게 뺏기셨나요?

오늘 1등 공략 알려드립니다!

 

 

스타듀밸리 달걀축제 달걀사냥 1등 공략법

 

펠리컨 마을의 봄 13일에는 봄 최대축제!

달걀 축제가 열립니다. 

달걀축제에서는 크게 두 가지를 할 수 있는데요!

 

1. 딸기 씨앗 구매

 

봄꽃 무도회와 달걀 축제에는

딸기 씨앗 파는 곳이 있습니다!

 

바로 여기!

봄꽃축제 입구 딸기 사는 곳! 피에르 상점ㅎㅎㅎ

 

참고로 딸기는 봄 작물 중에 효율이 최고입니다. 

하지만 딸기 씨앗 사서 바로 심으실 때 주의하실 점!!!

 

스타듀밸리 딸기 씨앗 사는 곳 - 달걀축제, 봄꽃 무도회

8일 동안 성장 후 4일마다 딸기를 생산합니다.

(봄이 끝날 때까지)

 

※13일에 심으면 21~22일에 열리므로

딸기를 효율적으로 뽑아먹을 수 없습니다!

딸기 심기는 내년 봄 1일로 미뤄두도록 해요. 

 

자 씨앗 구매가 끝나셨다면 이제 두 번째 할 일

 

2. 달걀 축제의 꽃 달걀 사냥

 

달걀 사냥은 마을 이장 루이스에게 가서 말을 걸어보면

 

"달걀 사냥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?"

이렇게 물어봅니다.

 

리텍으로 젊어진 루이스....루이스는 사실 초록티에 갈색 멜빵바지를 입은 할아버지입니다.

네, 시작해요. 를 누르면 시작!

 

루이스의 간략한 설명을 듣고 나면

게임이 시작됩니다.

 

떠드는 루이스

 

달걀은 총 9개를 모아야 에비게일을 제치고 1등을 합니다.

시간이 매우 짧으므로 쉬지않고 움직여주세요!

 

게임이 시작하면 저는 주로 아래 두 군데를 공략합니다.

 

1. 알렉스, 조지, 에블린의 집

2. 공동묘지 (여러 개가 모여있어요)

3. 두 곳을 지나는 곳에 있는 팸의 트레일러와 루이스네 트럭

 

초보자 분들은 공동묘지에 여러개가 모여있으니

묘지 쪽 공략도 추천드릴게요

 

자 사진과 함께 루트를 봅시다!

 

1. 알렉스의 집

 

 

알렉스의 집을 기준으로 왼쪽, 위쪽, 오른쪽 순으로

달걀을 냠냠 먹어줍니다.

 

그리고 4시 방향으로 달.리.세.요

팸의 트레일러 오른쪽에 달걀 보이시죠?

 

2. 팸의 트레일러

 

 

저 달걀을 찍고 계속 아래로 내려가줍니다.

루이스네 트럭 달걀을 노려봅니다.

 

3. 루이스의 집

 

 

저 집 안쪽 달걀은 찾으러 가면

오히려 시간을 잡아먹어서ㅜㅜ

저는 공동묘지의 달걀파티를 노리기 때문에

트럭 뒤 만 먹고 왼쪽 아래로 쭉 공동묘지로 가줍니다.

 

 

자!!! 여기가 중요합니다.

공동묘지 근처에는 여러개가 있으니

열심히 먹으시면 됩니다.

계란 핫플 공동묘지ㅎㅎㅎㅎ

 

아래쪽 입구와 다리에 일단 두 개가 있습니당!

하수도 옆에도 하나 보이네요!

 

4. 공동묘지 하단

 

더 위로 올라가면 공동묘지에 달걀들이 있습니다.

순서대로 아래쪽 공동묘지 입구, 비석 위, 밖 왼쪽을 냠냠 해줍니다.

 

5. 공동묘지 내/외부

 

 

이러면 보통 9개가 차는데

빨리 돌면 시간이 남아서 저는 11개 까지도 먹어봤어요!

 

이 외에 출몰지역을 알려드립니당!

 

6. 그 외 달걀 출몰 지역

 

* 병원 왼쪽

 

* 광장 왼쪽 나무

 

* 만찬 왼쪽 덤불 뒤

*루이스 집 밑 다리 덤불

자 이렇게 달걀사냥이 끝나면

우승자를 발표합니다.

 

 

예...제가 이겼구용

1등은접니당ㅎㅎㅎㅎ

 

상품은 돈, 가구 등등

랜덤입니다!

 

사냥이 끝나면 집으로 자동 소환됩니다!

 

다들 공략으로 달걀사냥 꼭 1등하시고

즐거운 펠리컨 마을 생활 되시길 바랍니닷!

 

 

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!

 

▼ 

 

구르마무 - 달걀축제 달걀사냥 1등 공략 알려드림

 

 

 

* 본 컨텐츠는 구르마무의 고유한 창작물로

원작자 동의 없이 무단 수정 및 재배포가 불가합니다.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